미국에서의 기차 여행은 풍경을 감상하며 편안하게 이동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

Amtrak:
Amtrak은 미국의 국영 기차 회사로, 다양한 노선과 등급을 제공합니다. Amtrak의 일부 노선은 풍경이 아름다운 지역을 지나가며, 특히 캘리포니아 주의 Coastal Starlight나 뉴욕과 시카고를 잇는 Lake Shore Limited 등이 인기가 있습니다.
Amtrak은 서부의 광경이 풍부한 기차 여행뿐만 아니라 동부 지역에서도 다양한 노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칼리포니아 조나 에클립스 (California Zephyr):
Amtrak의 중서부를 가로지르는 이 노선은 시카고에서 시작하여 콜로라도, 유타, 네바다, 캘리포니아를 거쳐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합니다. 특히 로키 산맥 지역을 지나가는 부분은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합니다.

글래시어 내셔널 파크 갓레일 (Glacier National Park GoRail):
이 갓레일은 시카고에서 시작하여 몬태나의 글래시어 내셔널 파크를 향하는 노선으로, 숲, 호수, 산악 지형 등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로키 마운틴니어 (Rocky Mountaineer):
이 기차 회사는 캐나다와 미국의 로키 산맥 지역에서 럭셔리한 기차 여행을 제공합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하여 시애틀, 밴쿠버를 지나가며 놀라운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일리 (Dome Cars):
많은 기차 회사들은 유리 돔 창문이 있는 ‘도일리’를 제공하여 승객들이 주변 풍경을 최대한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자연 경관 감상:
기차 여행은 특히 자연 경관을 감상하는 데에 뛰어난 선택입니다. 산악 경관, 강과 호수, 농장과 목장 등 다양한 풍경을 지나가며 여행할 수 있습니다.